‘한세엠케이 X 와디즈 두 번째 프로젝트!’

한세엠케이 버커루,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로

<쿨 파워 티셔츠> 첫 선 “올 여름 더위 걱정 끝!”

 

 

한세엠케이, 와디즈와의 두 번째 크라우드 펀딩 실시! 두 번째 주자는 ‘버커루’
버커루, 쾌적한 흡습속건 기능의 ‘쿨 파워 티셔츠’로 다가오는 무더위 정조준
심플하고 베이직한 컬러/디자인으로 실용성에 초점… 여름철 티셔츠 고민 해결 나서


(한세엠케이 버커루=2020/5/28/목)

한세엠케이와 와디즈의 두 번째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의 신제품 ‘쿨 파워 티셔츠’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IT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5월 앤듀를 기점으로 와디즈와 손잡고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서며 패션테크 기업으로서 탄탄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수요 예측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재고 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유통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직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버커루의 ‘쿨 파워 티셔츠’는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 버커루는 고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쿨 파워 티셔츠’의 특성을 더욱 재미있게 인지시키고자 티셔츠의 흡습∙속건∙쾌적 기능을 줄인 ‘흡.족.해(쾌)’라는 키워드로 위트를 더했다. 여름철 땀으로 인해 몸에 달라붙는 티셔츠로 고민이지만 아웃도어 무드가 도드라지는 기능성 스타일은 원치 않았던 이들을 위해, 남녀 모두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캐주얼 티셔츠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버커루 ‘쿨 파워 티셔츠’의 겉면은 부드러운 면 소재로, 안쪽면은 시원한 쿨링 기능성 소재로 제작해 통풍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탁 후에도 일반 티셔츠에 비해 주름이 많이 가지 않아 다림질 필요 없이 세탁기에서 바로 꺼내 착용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췄다.

스타일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지향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이나 야외 활동복으로도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깔끔한 라운드넥, V넥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색상은 다양한 하의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심플한 컬러로 구성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6월 10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종료 후 6월 말부터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선보이게 된 버커루의 쿨 파워 티셔츠는 쿨링 테크를 적용,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해 여름철 필수 베이직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이라며 “오직 와디즈에서만 접할 수 있는 쿨 파워 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펀딩 시스템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