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 구매하면 데님 할인 혜택이 따라온다!

버커루, 데님 에코백 프로모션 실시

 

– 2018 S/S 신상 ‘데님 에코백’ 구매 고객 대상 데님 전품목 10% 할인 혜택

빈티지한 워싱 기법과 화이트 로고 자수로 포인트∙∙∙ 다양한 데님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데님 에코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커루는 이번에 출시된 2018 S/S 신상 ‘데님 에코백’을 구매한 고객에게 데님 품목 10% 할인 혜택을 오는 8일부터 제공한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쿠폰이 즉시 발급되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버커루 매장에서 진행된다.

데님 에코백은 버커루 특유의 워싱 기법과 빈티지한 화이트 자수로 화려한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00% 데님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며,
외출 시 스타일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수납공간도 넉넉해 책이나 화장품, 핸드폰 등의 다양한 소지품을 관리하기 편리하다.

버커루 관계자는 “작년 한정판매로 판매된 데님 에코백에 대한 재판매 문의를 주신 분들이 많아, 올해 리뉴얼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
올 시즌 다양한 버커루의 데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스타일리시하고, 개성있는 데님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커루는 S/S 시즌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배우 양세종, AOA 혜정과 함께 본격적인 시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