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학교 2017 주인공 같은 김정현·황승언
‘롱마스터 다운점퍼’ 화보 눈길
– 버커루,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롱 기장의 다운 패딩 출시 앞두고 화보 공개
– 다운의 솜털 비중 80% 이상 사용해 보온 효과 UP! 풍성한 다운 충전재로 터치감과 착용감 UP!
– 출시 기념 SNS 이벤트로 9월 7일부터 24일까지 ‘다운점퍼 이름 맞추기’ 이벤트 진행
풋풋함이 묻어나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김정현과 황승언은 교복 위에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매치해 학생 컨셉을 연출했다.
특히, 김정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학교 2017’ 주인공 현태운을 연상시키는 무심한듯 시크한 눈빛으로,
황승언은 수줍은 듯 청초한 모습으로 베이직한 느낌의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소화해냈다.
롱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버커루가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롱 기장 패딩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 편안한 착용감이 2030 세대는 물론, 교복을 입는 10대층까지 폭 넓게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력상품의 솜털비율을 80%까지 높였고, 무릎까지 내려오는 사이즈로 한겨울에도 온몸 전체를 감쌀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갖췄다.
또한, 등판 자수 포인트와 팔 부분 와펜 및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다크 카키, 화이트 3종, 사이즈는 S, M, L, XL 4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 가격은 219,000원이다.
롱마스터 다운점퍼 시리즈는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공개된 화보 속 제품 외에도 두가지 스타일의 롱 다운점퍼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버커루는 이번 롱마스터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한 SNS 이벤트로 버커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다운점퍼 이름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9월 7일부터 24일까지이며, 롱마스터 다운점퍼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9월로 접어들면서 일찌감치 겨울용 의류를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한 번에 잡은 이번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젊은 감각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2004년 출범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