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2021 S/S 모델 최예빈 & 손현우와 강렬한 여름 바이커룩 제안!
“시크한 스타일의 시작, 라이딩으로 완성하다”
– 버커루 광고모델 최예빈-손현우, 여름 라이딩 스타일 공개.. 커플 분위기 ‘물씬’
– ‘펜트하우스 시즌3’으로 돌아오는 라이징 스타 최예빈, 팔색조 매력으로 남성 팬 공략!
– “독보적 존재감” ATO6 손현우, 187cm 장신에서 뿜어져 나오는 야성미 포즈 ‘역시 모델돌’
– 바이크 카페 RSG 등 바이커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통해 라이더와 활발한 소통 계획
(한세엠케이 버커루=2021/6/3/목) 한여름에 내리쬐는 태양처럼 바이커들의 심장을 짜릿하게 자극할 라이딩 패션이 찾아온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라이딩의 계절을 맞아 2021 봄, 여름 시즌 광고 모델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 촬영한 여름철 시원한 바이커룩 화보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최예빈과 손현우는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할리우드 커플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다가올 폭염도 시크한 매력으로 이겨낼 만큼 버커루의 안성맞춤 데님 아이템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를 뽐내고 있다.
최예빈이 착용한 여성 세미 와이드 벨티드 데님 팬츠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벨트와 한 세트로 구성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져 군더더기 없는 라인으로 최예빈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줬다.
YG케이플러스의 모델 그룹 에이투식스(ATO6) 멤버 손현우는 187cm 큰 키의 존재감, 여유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버커루의 바이커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델 출신 답게 여심을 사로잡을 빈틈없는 포즈로 입체적인 절개 디자인과 지퍼 포인트의 매력을 100% 표현했다. 특히 이번 팬츠는 실용성을 강조해 무릎보호패드를 추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최예빈과 손현우는 이번 시즌 버커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최예빈은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뒤 기세를 이어 4일 첫 방송하는 ‘펜트하우스 3’에서 더욱 깊어진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현우는 3월 네이버TV ‘나의 아이돌 다이어리’에서 넘치는 끼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으며 눈도장을 받았다.
버커루는 여름 시즌 바이커룩 화보 공개에 이어 라이더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4월 서울 성수동의 바이크 카페 RSG와 함께 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바이커 인플루언서들과의 스페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라이딩을 즐기기에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바이커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의 세련미와 기능성을 살린 제품을 기획했다”며 “바이커 패션으로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레트로 모더니즘 콘셉트로 2004년 공식 런칭한 뒤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로 15년 넘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2020년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