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 버커루 칵테일 한 잔으로 힐링

 버커루 X 청담 바 스틸(STILL)

버커루, 칵테일로 탄생! 격이 다른 힐링타임 선사한다

 

 

버커루, 청담동 바(Bar) ‘스틸과 이색 프로모션 실시… ’혼술러사로잡을 힐링 모먼트 제공

데님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데님 칵테일한정 판매, 세상에 없던 유니크한 칵테일 눈길

오프라인 고객 대상 칵테일교환권 증정 이벤트 등특별한 브랜드 경험 선사

 

(한세엠케이 버커루=2020/5/4/)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가 청담동 대표 바(Bar) 에서 브랜드 리미티드 칵테일로 힐링타임을 선사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는 청담동을 대표하는 캐주얼바 ‘스틸(STILL)’과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버커루는 스틸과의 협업을 통해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 ‘프리미엄 데님 칵테일’을 공개하며 고객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버커루 매장이 아닌 국내 유명 칵테일 바에서 고급스러운 경험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느끼고, 지친 일상을 힐링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월드 클래스 바텐더 대회에서 우승한 바텐더들이 함께 하는 르챔버의 세컨 브랜드 바 ‘스틸’과 모던 빈티지 감성을 추구하는 ‘버커루’가 만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칵테일로 탄생하게 된 것.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리미티드 메뉴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데님 칵테일’은 버커루의 데님 진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푸른 빛의 와인아이스가 돋보인다. 손님 앞에서 불을 켬으로써 블루 컬러가 드라마틱하게 보여지는 인스타그래머블한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데님 칵테일’은 1950~60년대에 유행한 빈티지 진 콘셉트를 모던하게 풀어내기 위해 그 당시 인기를 끌었던 위스키와 진을 섞은 ‘프랭크 시나트라’ 칵테일에 영감을 받아 제조되었다. 와인, 메이플시럽, 물을 믹스해 입안에서 퍼지는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며, 곁들이는 가니쉬로 사용된 비스켓은 청바지 단추를 형상화해 유니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스틸 바텐더들은 빈티지한 핸드 크래프트 워싱의 버커루 데님 셋업 룩을 각자의 개성에 따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낼 계획으로, 칵테일 메이킹을 책임지는 전문 바텐더들의 리얼 워크웨어를 감상하는 것 또한 또 다른 재미요소다.

버커루 X 스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7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프리미엄 데님 칵테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버커루 매장 바우처가 선착순 제공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버커루 청바지 등의 경품이 걸린 SNS 이벤트,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칵테일교환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버커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퀄리티의 버커루 데님 제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라며 “기분 전환이 필요한 요즘, 버커루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특별한 힐링타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커루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