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the B’ 팝업스토어에 전속 모델 배우 이동휘가 방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버커루의 첫 번째 캡슐 컬렉션 ‘the B’ 발매를 기념해 마련됐다. ‘the B’ 컬렉션은 다크 록 바이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버커루의 오리지널 헤리티지에 새로운 아트웍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팝업스토어에 등장한 이동휘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보적인 패션 무드로 주목받고 있는 이동휘는 이번 방문에서도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패션 피플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먼저 이동휘는 이번 ‘the B’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빈티지 무드가 돋보이는 ‘에코 레더 자켓’을 직접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멋스러운 세미 루즈 핏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코 레더 자켓은 피그먼트 워싱으로 감각적인 엣지를 더해준다.
이동휘는 이어 빈티지 아트웍 반팔 티셔츠와 오버핏 후드 집업을 조화롭게 매치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아트웍 포인트를 가미해 ‘the B’ 컬렉션 특유의 시크한 메탈릭 무드도 함께 담아냈다. 이외에도 간절기에 어울리는 버커루 시그니처 데님 자켓을 활용해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the B’ 캡슐 컬렉션의 차별화된 감성을 담아낸 특별한 공간으로, 전속 모델 이동휘가 직접 방문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2030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버커루의 ‘the B’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