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지난 11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전속모델 가수 선미 팬사인회 성료

가수 선미,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와 기모 안감의 청바지 ‘히팅진’ 입고 등장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미가 뽑은 3명의 팬들에게 선미가 입은 버커루 로고 후드 티셔츠 선물

가수 선미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지난 11일 개최한 가수 선미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제(11일) 오후 2시부터 롯데백화점 평촌점 8층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오랜만에 팬사인회 자리에 등장한 선미를 보기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선미는 행사 전 버커루 매장에 들러 기념 사진과 사인을 남기며 광고 모델로서 의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팬들과 만나는 시간에도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와 기모 안감의 블랙 컬러 청바지 ‘히팅진(Heating Jean)’을 입고 등장, 수많은 사람들의 물결 속에 일일이 팬들에게 화답하며 셔터 세례를 받았다.

 

선미의 특급 팬서비스도 눈길을 끌었다. 사인회 동안 선미는 팬 한명 한명과 아이컨택을 나누고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팬바라기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이 밖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미가 직접 뽑은 3명의 참가자에게 그녀가 착용한 버커루 로고 후드 티셔츠와 동일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한 겨울 시즌을 앞두고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버커루의 에어 롱 마스터는 선미 다운점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제품은 초경량 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에어 롱 마스터#1과 오리털 보다 따뜻한 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에어 롱 마스터#2 두 버전으로 출시 됐다. 각 제품 모두 지퍼 부분에 블랙 배색 포인트와 소매 부분에 와팬 장식을 달아 심플함 속에도 앳지있는 포인트가 돋보인다.

 

버커루 관계자는 “에어 롱 마스터는 최근 선미 효과를 보이며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올 하반기부터 모델로 활동한 선미의 매력과 버커루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