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된 남성미로 표현한 프리미엄 빈티지 감성”

버커루,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회 우승자 한정완과 함께한 2021 겨울 화보 선보여

에어플랙스 다운 점퍼, 하이넥 빈티지 무스탕 등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프리미엄 빈티지 강조

– ESG 대표 데님 브랜드 버커루, 비주얼 컨텐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예정

 

(한세엠케이 버커루=2021/11/12/금) 라이징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는 버커루가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한정완과 파격적인 화보를 진행해 관심을 모은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회 우승자인 신예 모델 한정완과 겨울 컬렉션 미니 화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서 한정완은 버커루의 2021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로 완벽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182cm의 우월한 기럭지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핏으로 버커루의 프리미엄 빈티지를 본인만의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로 표현했다. 특히 상의 탈의로 복근을 드러낸 파격 콘셉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정완은 ‘에어플렉스 다운 점퍼(AIR-FLEX DOWN)’와 ‘남성 UP3 히팅진’으로 옴므파탈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에어플렉스 다운 점퍼는 책임다운기준(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부드럽고 세련된 터치감을 자랑한다. 등판에는 발열 안감처리를 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팬츠는 버커루 남성 데님의 대표 라인인 UP3 제품으로 무릎 아래부터 살짝 좁아지는 실루엣이 다리 길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무스탕으로 뽐낸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허리를 살짝 덮는 기장감의 ‘남성 하이넥 빈티지 무스탕’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모델 포스를 자랑하며, ‘남성 스트레이트핏 데님팬츠’와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다.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워싱이 프리미엄 데님의 감성을 물씬 풍긴다.

 

이외에 최예빈이 추천한 아우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 ‘남성 21W 코듀로이 가먼트다잉 카고팬츠’ 등으로 버커루의 프리미엄 빈티지 감성을 완벽히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최근 이슈되는 모델 한정완의 남성적이고 다채로운 매력이 버커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화보의 완성도가 높게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할 수 있는 비주얼 컨텐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2021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F/W 시즌 리사이클링 충전재를 사용한 패딩, 에코퍼 등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아이템들을 대거 출시하며 패션업계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