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데님쇼츠 아이템과 함께하는 무더위 안성맞춤 스타일링 제안

여름 패션의 주인공은 바로 청반바지!”

 

버커루, 데님쇼츠 아이템으로 여름용 데일리룩 제안! 편안함 강조하는 프리미엄 소재 ‘주목’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 고려해 3부, 4부, 5부로 구성.. 기장에 따라 팔색조 매력 발산

캣브러쉬부터 사선 절개 디자인 등 버커루만의 독보적 빈티지 감성 디테일에 ‘시선집중’

– SBS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대세 여배우 최예빈이 입어 SNS에서 화제몰이

 

(한세엠케이 버커루=2021/7/13/화) 버커루가 인기 패션 아이템인 데님을 무더운 여름철에도 슬기롭고,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소개해 패셔니스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여름 안성맞춤 데일리 데님룩으로 올해 첫 선을 보인 신상 쇼츠 팬츠를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3부, 4부, 5부의 기장으로 출시되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뻣뻣하고 움직임이 불편하다는 데님 특유의 편견을 날려버릴 만큼 신축성이 뛰어나며, 끈적이는 날씨에도 활동하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인기가 높다. 레트로 모더니즘을 기반으로 버커루만의 독보적 감성을 녹여내 MZ세대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 ‘3부 하이라이즈 데님 쇼츠’는 자연스러운 밑단 컷팅이 포인트를 주며, 탈색과 브러쉬를 통해 완성된 깔끔한 라이트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재질, 강도 등이 우수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돼 오랜 기간 형태 변형없이 착용 가능하다.

‘4부 카고 데님 쇼츠’도 빼놓으면 아쉬울 아이템이다. 제품 앞판의 라인과 절개 디자인이 독특한 매력을 준다. 여기에 카고 스타일의 포켓 디테일과 데님의 연한 컬러가 주는 청량감이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출연해 대세로 떠오른 최예빈이 SNS에서 입고 홍보하여 큰 화제를 얻기도 했다.

‘4부 루즈핏 밴딩 데님 쇼츠’는 전체적으로 여유 있게 떨어지는 핏과 허리 밴딩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주머니 부분의 스트링 포인트를 주었으며, 고급 캔톤과 리벳 등 다양한 부자재를 사용하여 아이템의 완성도를 높였다.

 

 

버커루 관계자는 “데님은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받는 아이템으로, 여름에는 활동성과 날씨를 고려해 3부, 4부, 5부 등 기장에 차별화를 둔 쇼츠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캣브러쉬, 사선절개, 카고 포켓 등이 적용된 제품에서 풍기는 유니크한 빈티지 감성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표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1950년대 진을 재해석한 국내 대표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로, 아시아인 체형에 맞는 패턴과 워싱기법으로 해외 라이선스 진 브랜드에 맞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2020년 12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