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 출시를 기념하여 버커루 뮤즈 ‘가수 선미’ 팬사인회 개최
– 온-오프라인에서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사인회 초대권 증정
– 무게감은 줄이고 가성비 높인 에어 롱 마스터, 기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 해 인기
버커루의 뮤즈 ‘가수 선미’가 오랜만에 팬사인회 나들이에 나선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전속 모델 선미의 팬 사인회를 내달 11일(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버커루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초청 대상은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 구매자 총 100명으로, 80명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20명은 온라인몰 예스24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롯데백화점 평촌점 매장은 10월 29일부터 소진시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예스24는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소진시까지 초대권 증정이 진행된다.
11월 11일 열리는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선미와 만나는 설레임은 물론, 버커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버커루에서 올해 출시된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킨 롱 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 롱 마스터 #1은 경량 소재를 활용하여 작년 대비 다운량은 높이고 제품 무게는 낮추었다. 슬림한 구스다운 점퍼인 에어 롱 마스터 #2는 기능성 코팅 처리한 부드러운 폴리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에어 롱 마스터가 출시 이후 ‘선미 다운점퍼’로 불리는 등 전속 모델 선미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팬사인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제품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지게 될 ‘선미’에게도 큰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