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학교 2017’ 카리스마의 정점! 배우 김정현 팬사인회 성료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지난 주말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자사 모델 김정현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버커루의 2017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자사 고객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사인회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팬사인회 현장에 참석한 김정현은 상, 하의를 모두 청 소재로 선택해 이른바 ‘청청 패션’으로 버커루 특유의 빈티지 컨셉을 선보였다.
여기에 레터링 그래픽과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신제품 롱마스터 구스다운 점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김정현은 사전에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직접 친필 사인을 건내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김정현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스타일의 롱마스터 다운점퍼를 경품으로 증정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 공식 모델 김정현의 팬사인회에 관심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학교 2017’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김정현은 차기작으로 단막극 ‘까까머리의 연애’에서 주인공 치환 역을 맡을 예정이다.
까까머리의 연애는 뇌종양이 재발한 꽃다운 나이 26살 지율이와 치환의 생애 마지막 일탈을 다룬 작품으로, 김정현은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