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커루,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출시! 소장욕구 한껏 자극하는 미키마우스 에디션 탄생
– 디즈니의 90년 역사 담긴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가 독보적인 빈티지 감성의 ‘버커루’와 만났다…유니크한 매력 눈길


(한세엠케이 버커루=2019/10/16)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미키마우스가 빈티지 감성을 입고 찾아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928년 탄생한 미키마우스는 특유의 친근함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다. 총 5가지 디자인으로 마련된 이번 미키마우스 에디션은 라운드넥 티셔츠, 맨투맨, 후드풀오버 등 어디에나 가볍게 착용하기 쉬운 베이직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버커루만의 빈티지한 감성으로 미키마우스의 매력이 새롭게 해석되어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미키마우스의 일상을 사진 찍은 듯한 직사각형 형태의 그래픽에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기법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으며,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미키마우스의 익살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아트웍 포인트는 가을 겨울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버커루의 이번 미키마우스 콜라보 에디션 신제품은 10월 23일부터 전국 버커루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버커루가 만나 빈티지한 매력을 갖춘 유니크한 제품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버커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트렌디한 콜라보레이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10월 16일,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미키마우스 콜라보 에디션을 선공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